엔엑스티(NXT) 코인 – 거래소, 호재, 전망 등

load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엔엑스티(NXT) 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엑스티는 최근에 무섭게 가격이 폭등하다가 금방 제자리로 돌아온 코인으로 많은 시체가 있는 코인입니다. 여기서 기체란 고점에 물린 투자자들을 이야기합니다.

엔엑스티(NXT) 코인은 2014년 4월 27일 발행한 코인으로 역시 탈중앙화를 목표로 개발 중인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메시지, 투표, 자산 거래, 데이터 클라우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의 소스코드를 사용하지 않고, 독자적인 블록체인 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채굴은 PoS(Proof of Stake) 방식을 채택하였습니다.

NXT 코인 로고

 

에어드랍으로 아더코인을 1:1로 분배하기도 했습니다. 아더코인은 NXT코인을 업데이트한 것이아닌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해 만들었스빈다. 그래서 아더코인을 NXT 2.0 이라고도 합니다.
또 최근 이그니스는 1:0.5의 비율로 에어드랍이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NXT 코인의 가격이 급등했다가 며칠 만에 꺼지면서 많은 시체를 만들었습니다.

2018년 12월 28일

 

사실 많은 분이 엔엑스티의 미래를 밝지 못하게 보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코인 시작은 호재만으로도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치고, 세력의 움직임에 가격이 결정된다고들 합니다. 이 때문에 쉽게 미래의 가격을 예측하기 쉽지는 않습니다. 현재는 12월 말 이후로 저점에서 횡보하고 있으며 많은 시체들 때문에 가격이 쉽게 오르지는 못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NXT 코인은 현재 코인 마켓에서 시가총액 5,500억 원으로 76위를 하고 있습니다.

 

코인의 총 발행량은 10억 개이며 현재?998,999,942NXT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NXT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마켓을 다음과 같습니다. 국내에서는 업비트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NXT 코인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요즘 코인 시장이 불안한 만큼 신중하게 투자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