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팜 컴뱃 단백질 보충제 구매 어디서 할까?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멋진 몸을 위해 헬스장을 찾고 있다. 실제로 헬스장에 사람이 많아진 것을 느끼는 요즘이다. 멋진 몸을 위해서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먹는 것도 중요하다. 충분한 양의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필요하다. 그 중 단백질은 많은 분들이 단백질 보충제를 통해 섭취를 하고 있다. 나 또한 헬스 후 단백질 파우더 한잔을 마셔야만 운동이 끝난 기분이 든다.

나는 머슬팜의 컴뱃 제품을 먹고 있다. 초콜릿 우유맛인데 다양한 맛이 있고, 대부분 달달하니 맛이 있다. 그런데 한번 살 때 수만 원을 지불해야 하다 보니 저렴한 곳을 찾게 된다. 어디서 사야 할지 지 검색을 해보다가 그 기록을 남겨 놓는다.

머슬팜 컴뱃

 

어떤 맛이 최고?

단백질 파우더는 초콜릿 우유맛이 일반적이다. 나는 컴뱃만 먹어봤기 때문에 제조사별 맛 비교는 어렵지만 컴뱃 기준으로 물에 타도 진하고, 달달한 맛이 좋다. 때로는 맛 때문에라도 먹고싶다. 초콜릿 우유맛을 다 먹고, 이제 어떤 맛을 먹을까 검색을 해봤다. 머슬팜 컴뱃 제품 기준으로 다양한 추천들이 있었는데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

초콜릿 우유, 바닐라, 쿠앤크, 말차, 카푸치노 다 너무 맛있다는 평이 있었고, 그와 함께 너무 달아서 싫거나 금방 물린다는 평들도 함께 있었다. 가장 무난한 것은 역시 초콜릿 밀크이고, 나머지 맛들은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것으로 보인다. 역시 하나씩 시켜 먹어기로 한다. 하지만 내가 먹고 싶다고, 먹을 수는 없는 듯하다. 품절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보니 구매를 해야 할 시기에 그 맛이 있다면 한번씩 먹어볼 예정이다. 일단 다 맛있는 듯하다. 앞으로 한번씩 돌아가면서 먹어볼 예정이다.

현재까지 먹어본 제품은 초콜릿 밀크 100% 웨이 제품과, 초콜릿 밀크 프로틴 파우더 제품이다. 두 제품의 차이는 성분의 차이가 조금 있을 뿐 큰 차이는 없다고 했다. 먹어보니 맛은 확실히 다르다. 둘 다 무난하게 맛있다. 비리거나 부담 없이 진한 초콜릿 우유맛을 느낄 수 있었다. 리뷰를 보면 프로틴 파우더 제품의 맛이 밍밍하고, 물과 잘 안 섞인다는 평이 있다. 하지만 리뉴얼 될 때마다 맛이 조금씩 바뀐다고 한다.

그냥 다 달달하니 맛있고, 다 악평도 조금씩 있으니 하나씩 먹어 보는 것을 추천!

 

100% WHEY(웨이) VS 프로틴 파우더

이야기가 나온 김에 두 제품의 차이를 한번 찾아보았다.

컴뱃 100% 웨이 : WPI + WPC

컴뱃 프로틴 파우더 : WPC + WPI + WPH + 미셀라카제인 + 에그알부민

후기를 보면 프로틴 파우더는 상대적으로 물과 잘 안 섞인다는 평이 있다. 또한 프로틴 파우더는 100% 웨이 제품보다 단백질 흡수가 느린 편이라고 한다. 하지만 일반인 입장에서 큰 차이가 있을까?

가격도 비슷비슷하다. 개인적으로는 큰 의미를 두지 않고, 꾸준한 운동과 섭취가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WPC는 단백지 이외에 유당/유지방/미량성분이 모두 포함되어 유당불내증이 있다면 유당에 반응할 가능성이 높다.

WPI는 WPC에서 단백질만 분리한 분리유청단백질이다. 유당불내증이 있다면 WPI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상대적으로 흡수속도가 빠르다.

구매처는 어디?

검색결과 머슬팜 컴뱃 제품 구매는 세 사이트가 유명한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 쿠팡, 몬스터짐, 아이허브 그리고 코스트코(오프라인) 정도가 있는 것 같다.

쿠팡

보통 쿠팡 직구 제품이 가장 저렴하다. 현재 100%웨이 2278g 초콜릿 밀크 맛이 약 6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과거 4~5만 원에 구매했던 기억이 있는데 가격이 상당히 올랐다. 요새 치솟는 물가의 영향일까? 다른 맛으로는 프로틴 파우더 딸기 맛이 약 64,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다른 판매자들을 찾아보면 다양한 맛이 있지만 가격이 더 비싸다.

 

몬스터짐

몬스터짐 스토어에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헬스 관련 용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이다. 단백질 보충제도 역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초콜릿 밀크맛만 재고가 있으며 67,862원에 판매되고 있다.

몬스터짐_컴뱃

 

아이허브

2,278g 100% 웨이 제품이 $61.2에 판매되고 있으며 아이허브 쿠폰을 사용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환율로 약 70,000원 조금 넘는다. 아이허브 리워드 프로그램을 적용해 10% 할인을 받으면 약 63,000원 정도에 결제가 가능하다. 만약 다른 쿠폰이 있다면 더 저렴하게도 구매가 가능할 것 같다. 쿠폰이 없다면 아래의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글쓴이도 소정의 리워드를 받게 된다.

맛은 초콜릿 우유, 쿠키 앤 크림, 딸기향, 바닐라가 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 : BHN7017

 

 

 

코스트코(오프라인)

코스트코에서도 컴뱃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프로틴 파우더 초콜릿 밀크(2722g) 버전만 판매되고 있다. 최근 코스트코에서 ‘+’ 기호를 붙인 것을 보아 앞으로는 재입고가 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한다. 코스트코 매장에서 56,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회원 카드당 1개만 구매가 가능하다. 가끔 할인을 하기도 하지만 ‘+’ 마크가 붙은 만큼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코스트코 제품은 다른 구매처와 다르게 플라스틴 원통형 통이 아닌 파우치형으로 되어있다.

 

쿠팡에서 어떤 판매자가 마진을 붙여 더 비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기도 하다.

 

단백질 파우더는 단백질 보충을 위한 ‘식품’이다. 보충제를 먹는다고 살이 빠지거나 근육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므로 운동과 영양 섭취를 열심히 하는 것이 기본이 되어야겠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