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랄프로렌 미국 공홈 한국카드 막히다
폴로 랄프로렌은 많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런데 국내 매장 가격이 매우 비싸다 보니 미국 공식홈페이지에서 직구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폴로 직구를 많이 하는 편인데요.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로 결제를 합니다. 그런데 최근 한국 신용카드를 뱉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의 추측으로는 한국 폴로에서 요청을 했거나 직구를 하는 한국인들이 취소를 많이 했기 때문이라는 이야이가 나오고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할 수는 없지만 한국 카드를 뱉어내 이제 직구가 어려워진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간혹 결제에 성공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했던 이야기들을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 빌링 주소를 미국 주소로 하기
- 페이팔로 결제하기(미국 변팔 계정)
- 배대지를 유명하지 않은 곳으로 하기
이렇게 해보더라도 안된다는 분이 대다수이긴 하지만 될 수도 있으니 한번 쯤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 정가로 구매 하기에는 너무 비싸죠.
저는 다행히 미국에 유학중인 친구가 있어 필요한 것이 있을 때는 부탁을 할까 합니다.
그리고 폴로 미국 공식홈페이지가 아닌 메이시스나 블루밍데일즈를 이용해 구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결제가 안되는 분들은 위 포스팅을 참고해서 다른 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판매 중인 모델이나 할인 모델이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폴로를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해프닝으로 끝나고, 다시 쉽게 결제가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