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수준을 올려주는 필수 생활가전 3가지 추천

결혼을 앞두거나 이사를 할 때, 집들이를 할때 등 가전제품을 구매하거나 선물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TV, 냉장고, 세탁기 같은 백색가전은 누구나 쉽게 생각을 하죠. 이런 필수 가전 외에도 생활 수준을 올려주는 가전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귀찮은 집안일을 대신해주고, 사람이 할 일을 줄여주면 줄여 줄수록 유용한 가전일텐데요. 먼저 귀찮은 집안일을 떠올려보면 설거지, 빨레, 청소 등이 떠오릅니다. 각각 집안일에 대해 우리를 편하게 해주는 가전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식기세척기

설거지는 매일매일 해도 부족합니다. 설거지는 매일매일 해야하는데요. 식사나 간식을 먹고, 바로바로 설거지를 하지 않으면 금새 싱크대에 그릇이 한가득 쌓입니다. 그러면 또 한숨을 쉬며 설거지를 시작하죠.
이런 설거지를 대신해줄 식기세척기가 인기가 많습니다. 과거에는 세척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깨끗이 설거지가 된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이 추천을 하고 있습니다.

그릇을 식기세척기 트레이에 올려놓고 식기세척기를 동작시키면 고압수와 고온의 스팀으로 설거지를 해줍니다. LG, 쿠쿠 등의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며  가격대는 수십만원부터 수백만원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바닥 청소 또한 매일매일 해도 방바닥의 머리카락과 먼지가 항상 눈에 보입니다. 때문에 정말 자주 청소기를 불게됩니다. 요즘은 무선 청소기가 나와 비교적 간편하게 청소기를 돌릴 수 있지만 이 또한 누군가가 대신 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로봇청소기가 이런 역할을 대신해줄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 샤오미 로봇청소기의 인기가 많은데요. 라이다를 이용해 집의 구조를 스캔하고, 청소를 합니다. 청소를 마치면 충전소로 돌아와 스스로 충전을 합니다. 그리고 물걸레 기능까지 있어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로봇청소기

 

건조기

요즘은 건조기도 세탁기와 함께 거의 필수적으로 사는 가전입니다. 빨레 과정 중 가장 힘든 것이 빨래를 너는 것과 건조 후 빨래를 개는 것입니다. 이 때 건조기를 이용하면 건조시키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세탁기로 세탁을 마친 세탁물을 건조기에 넣고, 건조를 돌리면 건조기의 통돌이가 돌아가며 뜨거운 바람으로 건조를 시켜줍니다. 생각보다 보송보송하게 잘 말려주며, 겨울철 건조 후 따뜻한 느낌은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여름에는 습도 때문에 잘 마르지 않고, 냄새가 나는데 그럴 일도 없습니다.
게다가 먼지망을 통해 먼지도 걸러주어 세탁물에서 나오는 먼지도 줄일 수 있습니다.

건조기

 

이렇게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건조기 3가지 가전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인 경험 또는 주변 지인들의 만족도를 바탕으로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도 느끼지만 확실히 돈이 좋긴 좋습니다. 그럼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