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청년동행카드 혜택, 대상, 발급 방법

신한카드 청년동행카드는 2021년까지 매월 5만 원의 교통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물론 아무에게나 교통비를 지원해주지 않겠죠? 교통여건이 열악한 산업단지 내의 중소기업의 청년들을 위한 혜택인데요. 신한 청년동행카드 대상과 종류, 신청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청년동행카드 혜택 대상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지정한 산업단지에 있는 중소기업에 재직 중이어야 하며 만 15세~ 34세의 청년 근로자입니다.

청년교통비 지원사업 대상 단지는 한국산업단지 공단 블로그의 [별표1]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동행카드 개요

 

신청방법

교통비 지원 신청은 사업장 단위 또는 개인이 한국산업단지공단 및 산업단지 관리기관에 전자우편이나 방문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그리고 교통비 지원 대상자격을 심사 후 개인 문자메시지로 대상자격 여부를 알려줍니다. 교통비 지원이 결정됐다면 은행 또는 카드사를 방문해 교통 사용 카드를 신청하면 됩니다.

청년동행카드 발급 절차

 

신한 청년동행카드 종류

기존 신한카드 이용자라면 바우처 탑재 신청을 하면 기존에 소지한 신한카드에 바우처 탑재를 해 교통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신한카득 없다면 바우처가 탑재되어 출시된 B.Big(삑) 신용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 중 발급을 받으면 됩니다.

신한카드 청년동행카드

 

참고로 청년동행카드는 신한카드뿐만 아니라 IBK기업은행, 농협은행에서도 발급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산업단지공단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