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혜택 간단 정리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는 한도 없이 마일리지 적립을 하며 각종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때문에 해외여행이나 출장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카드입니다.
연회비도 국내전용 4만 3천 원, 해외겸용(MASTER) 4만 5천 원으로 꽤 비싼데요. 어떤 혜택이 있길래 이렇게 연회비가 높은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혜택

이 카드의 혜택은 정말 심플합니다.


첫 번째 혜택은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1,000원 당 1.5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적립 한도는 없으며 해외 가맹점에서 일시불 이용 시에는 추가로 1.5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총 3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2,000마일리지 까지 추가 적립이 적용됩니다.

오로지 이 혜택이 전부입니다. 단 전월 실적이 50만 원 이상이어야만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10,000 마일리지로 국내선을 왕복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일본, 동북아를 가기 위해서는 30,000 마일리지가 필요합니다.
즉 비행기 탑승에 이용하기 위해서는 약 670만 원을 이용해야 합니다. 670만 원을 이용하면 약 10050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국제선을 이용해 가장 가까운 일본을 가기 위해서는 이 3배인 약 2천만 원을 이용해야 합니다.


요즘은 비행기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마일리지를 모으기보다는 일상생활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더욱 유리한 경우가 많으니 잘 따져보시고 카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