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SLine 체크카드 혜택 정리
오늘은 신한 SLine 체크카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에서는 SLine 체크카드를 할인, 적립, 신한금융 서비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카드라고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2014년 5월 8일에 출시되어 약 4년이 되어가는 카드입니다.
혜택을 살펴보니 할인 및 적립률은 비교적 낮을 수 있으나 생활 곳곳의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 시 이용금액의 0.2% ~ 0.5%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률은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정됩니다. 전월 30만 원 이상 사용 시 0.2% 적립, 3개월 연속 50만 원 이상 이용 시 0.3% 추가 적립됩니다.
적립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도 가능합니다.
– 요식업종 5% 할인 : 오전 11시 ~ 오후 2시 사이의 이용금액에 대해 5% 캐시백 할인을 제공합니다. 1만 원 이상 이용을 해야 하며 일 1회, 월 5회 건당 최대 1,000원까지 할인이 됩니다.
– 교통 할인 : 교통 할인은 후불교통 카드 신청 여부에 따라 혜택이 다릅니다. 후불교통 카드를 신청하면 버스, 지하철 이용 금액의 5%가 캐시백 할인이 됩니다. 월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후불 교통카드로 이용해야만 합니다. 공항버스, 공항리무진, 공항철도, 터널, 인천대교, 신공항 하이웨이에서는 적용이 안된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후불교통 카드 미신청 시에는 SK 주유소 리터당 4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 할인이며 LPG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일 1회 주유 금액 5만 원 이하에서 매월 30만 원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 홈쇼핑 이용금액의 5% 할인 : 캐시백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 CJ, GS, 롯데 홈쇼핑에 한하며 월 2회 건당 2,500원까지 할인이 됩니다.
– 해외 이용금액의 5% 할인 : 월 2회, 건당 최대 2,500원 캐시백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이 정말 다양한데요. 물론 할인 한도가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합 한도가 결정됩니다. 30~60만 원 미만 이용 시 5천 원, 60~100만 원 미만 이용 시 1만 원,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2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에 비해서는 통합할인 한도가 적은 것이 아쉽습니다. 아무래도 체크카드이다 보니 할인한도가 낮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gallery S 서비스를 통해 아티스트들이 만든 이미지를 직접 선택해 카드를 만들 수 있는 개성있는 카드입니다.
신한 SLine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신한카드의 심플 플러스 카드는 적립이 주 혜택인 카드라면 SLine은 적립률을 낮추고 할인 혜택을 늘린 하이브리드형 카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