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국내 첫 번째 인터넷은행인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말 그대로 통장에 마이너스가 찍혀 필요할 때마다 인출을 해 쓸 수 있습니다. 일반 대출보다 상환과 대출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훨씬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의 대출이자는 일할 계산하므로 대출한 날짜만큼만 이자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분들이 대출보다는 마이너스 통장을 찾습니다.

케이뱅크에서는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상품이 있습니다. 이 상품의 금리와 대출 대상 및 한도를 알아보겠습니다.

 

대출금리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의 금리는 최저 연 3.1%입니다. 금리산출은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과 같이 계산을 하면 됩니다.

2018년 1월 23일 기준 기준금리는 1.64%이며 가산금리는 1.96%~6.41%로 대출자의 신용 상황,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우대금리는 최대 0.5%까지 적용받을 수 있으며 금여이체시 0.5%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후 2개월 이내에 건당 50만 원 이상의 월급여가 케이뱅크 입출금 계좌로 입금되어야 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1억 원으로 대출자의 신용상태에 따라 대출한도는 변동됩니다.

 

대출대상

한 회사에서 6개월 이상 재직 중으로 연 환산소득 2천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함이나 국민연금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고, 한 회사에서 6개월 이상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연체이자

연체이자는 최고 15%까지 될 수 있으며 3개월 미만은 연 7%, 3개월 이상은 연 8%의 연체이자를 내야 합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신청 및 상담은 케이뱅크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