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군인적금 – 군인행복적금
시중 은행에서는 군인을 위한 적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군인적금은 일반 적금에 비해 좋은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러 은행 중 신한은행의 군인적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에는 군 간부가 대상인 ‘신한 군인행복적금’ 상품이 있습니다. 사병을 대상으로는 新나라사랑적금이 있습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군인적금은 정기적금으로 군 간부를 대상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월 저축 한도는 50만 원까지입니다. 그리고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우대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기본금리는 36개월 기준으로 연이율 2%입니다. 여기에 우대금리를 적용받아 최고 5.5%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가입시에도 이율은 2%로 동일합니다.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입금일 기준 전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군인재정관리 정기급여나 군인연금 이체 실적이 있다면 연 2%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비대면 채널을 이용해 만기일 전에 예금주 신한은행 입출금 계좌에 출금 이체 실적이 있다면 계약 기간에 입금된 금액 모두 연 1%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 신한 ISA 계좌 보유 시 입금건별로 연 0.5%의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신한은행 군인적금인 군인행복적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존 신한은행이 주거래 은행인 직업 군인들에게 좋은 금리의 적금상품인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사병들이 가입할 수 있는 新나라사랑적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