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올웨이즈온(Always On) 카드 혜택 정리
신한 올웨이즈온(Always On) 신용카드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2016년 5월 18일 출시된 카드로 매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그 외에도 영화 예매 할인, 올댓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조건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인지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웨이즈온 카드는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 모두 연회비가 1,000원으로 매우 저렴한 카드입니다.
가장 기본 혜택인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해당 월(1일~말일) 1만 원 이상 결제 시 마이신한포인트 1천 포인트를 월 1회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또 FAN페이(앱카드)를 이용했을 경우도 월 1회 마이신한포인트 1천 포인트를 특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FAN페이(앱카드) 이용이 월 1건만 있는 경우는 위 두 혜택이 모두 중복되지 않기 때문에 최소 월 2회는 앱카드를 이용해야 2,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익월 20일에 적립됩니다.
다음은 영화예매 할인 혜택입니다.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때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및 YES24를 통해 예매할 때에 본인 및 동반 1인 각각 1,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는 할인이 안 되니 주의하셔야 하며 1일 1회 최대 2매, 월 2회, 연 6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 할인이 안 되는 것이 아쉬우며 할인 금액이 다소 아쉽습니다.
또한 신한 카드의 종합 생활편의 서비스 브랜드인 올댓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매월 고정 지출이 있다면 앱카드를 이용해 만월 이상결제 및 2회 이상 결제를 하면 매월 2,000원의 신한마이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1년 동안 1천 원의 연회비로 약 24,000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매월 20일 받는 신한마이포인트로 카드대금 결제를 하면 좋겠습니다.
이 정도 혜택을 받기 위해 카드를 만드는 것이 귀찮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생활에서 조금씩 아껴 저축하는 짠테크가 유행인 만큼 누군가에겐 결코 작은 액수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