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받기

loading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던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가 2017년 1월에 종료되었습니다. 따라서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는 더이상 무비메이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유튜브와 같은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영상을 쉽게 편집할 수 있는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찾는 분이 늘고 있습니다.

기존의 용량이 작은 설치파일은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하는데 서비스가 종료되어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다행히도 오프라인 설치파일을 구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한글판 설치파일 링크를 올려두었습니다.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설치 방법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링크로 접속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해 wlsertup-all-ko.exe(132M)을 다운로드 합니다. 이 파일은 윈도우 필수패키지 2012 설치파일이기 때문에 용량이 비교적 큰 편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을 선택합니다.

 

메신저, 메일, 아웃룩 코넥터 팩 등이 있는데 설치해야 할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를 선택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무비 메이커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제 무비 메이커를 실행한 후 영상 편집을 하면 됩니다.

 

많은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만 서비스 종료 후에도 여전히 인기가 좋은 윈도우 무비메이커가 서비스 종료되어 참 아쉽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