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펀딩 추천인 코드(AMH5EC) + 투자후기

loading

요즘 P2P 투자의 인기가 상당히 뜨겁습니다. 특히 부동산 건축 자금 관련 투자가 이자율이 상당히 높아 인기가 많습니다.

P2P 플랫폼에 따라 연 20%대까지의 이자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테라펀딩은 보통 8~15%의 수익률의 상품들이 많습니다. 시중 은행의 적금 이율을 생각한다면 상당히 높은 이율입니다. 여유 자금이 생기면 적금에 넣기보다는 P2P에 투자하고 싶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원금 손실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하고 꼼꼼히 따져보며 투자를 해야겠습니다.

 

P2P 투자 플랫폼 테라펀딩에서는 신규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첫 투자 시 추천인과 추천자 모두에게 2천 원씩의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리워드는 투자에 이용되며 현금으로도 인출 가능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회원가입 시 추천인 코드(AMH5EC)을 꼭 입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테라펀딩 추천인 코드 : AMH5EC

테라펀딩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머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제 한 단계씩 배워가는 과정이기 때문에 최소 투자금액인 10만원을 투자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이자를 1회 지급 받았습니다. 수익률 11.7%인 상품에 투자했으나 현재 P2P 투자는 대부업으로 분류되어 27.5% 세금을 제외한 금액인 734원이 입금되었습니다.

이제 꾸준히 투자를 한다면 매달 이자가 지급되고 마지막 달에는 원금과 함께 입금이 될 것입니다. 다만 업체 1개당 년간 최대 1000만원까지만 투자할 수 있습니다.

 

P2P투자 상품은 적금은 이자가 너무 낮아 마음에 안들고, 주식은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이 조금 더 공격적으로 투자하기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신 원금손실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꼭 꼼꼼히 따져보고 투자를 하시기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