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아임원더풀 카드 혜택 정리

롯데카드 아임원더풀 카드는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언제나 0.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때문에 할인 혜택의 한도나 범위를 생각하지 않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 이렇게 실적이나 한도없이 결제 금액을 적립해주는 카드가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평소 결제 금액이 크신분들은 웬만한 카드보다는 이런 카드를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자세한 혜택을 알아볼테니 본인 소비습관과 기존 사용하던 카드의 혜택을 바탕으로 어떤 카드가 이득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 원더풀 카드

브랜드는 MASTER, VISA, LOCAL(국내전용)이 가능하며 모든 브랜드의 연회비는 1만 원으로 동일합니다.

annual fee

 

국내외 가맹점에서 지난달 실적 상관없이 0.7%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 한도도 없어 쓴 만큼 모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discount advantage 1

건당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4%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지난달 실적은 상관없으나 월 할인 한도는 10만 원입니다. 할인 한도 10만 원을 초과할 경우 기본할인률이 0.7%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discount advantage 2

 

롯데 아임원더풀 카드는 평소 할인 혜택의 한도나 범위를 생각하며 쓰기 귀찮으시거나 할인 혜택을 전혀 신경 안 쓰시는 분들이 에게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