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마일앤조이 신용카드 혜택 정리

기업은행 마일앤조이 카드는 ‘2배로 쌓고, 3배로 즐겨라!’라는 슬로건으로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카드입니다. 마일은 항공 마일리지를 의미하고, 조이는 여행 서비스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혜택을 간단히 소개하면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해외 항공권·호텔·패키지 할인,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공항 교통 무료이용, KTX·SRT 할인 혜택들을 제공합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볼까요?

카드발급안내

브랜드는 ‘UnionPay’이며 연회비는 3만 원입니다. 교통카드는 후불교통 카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비교통카드도 있습니다.

 

항공 마일리지

○ 기본 마일리지
기본 마일리지혜택으로 전월 이용실적 상관없이 국내 가맹점 사용금액에 대해 무제한 적립이 가능합니다.
– 대한항공: 이용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
– 아시아나: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

○ 특별 마일리지
특별 마일리지는 전월 이용실적 30만 원 이상일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해외가맹점: 2배 적립 (적립 한도: 월 2,000마일)
– 국내면세점: 3배 적립 (적립 한도: 월 500마일)

기업은행 마일앤조이 마일리지

 

여행 서비스

○ 여행 할인 서비스
– 해외 항공권 8% 할인 및 해외 호텔 3박 이상 구매 시 1박 무료 숙박 추가 제공(3일 + 1일)합니다. 단, 유니온페이 여행사이트에서 예약 및 결제를 해야합니다.

 

○ 여행 편의 서비스

– 공항 라운지를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 인천, 김포공항 발렛파킹 서비스 연 2회 제공됩니다.

– 인천공항 내 제1여객터미널 일반구역 지하 1층 서편 투썸플레이스와 제2여객터미널 교통센터 지하 1층 서편 엔젤리너스에서 연 2회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

– 리무진버스 1만원 할인, 공항철도 직통열차, 고속도로 무료 이용권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교통혜택

 

○ BC 투어멤버스 서비스 및 UnionPay 플래티늄 서비스

 

기업은행 마일앤조이 카드는 해외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좋은 카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해외여행 전 면세쇼핑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이 카드를 발급 받는다면 평소에는 실적을 신경쓰지 않다가 여행 준비 과정에서 사용되는 금액으로 실적을 채워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