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올웨이즈온(Always On) 카드 혜택 정리 | ㅇㅁㅈㅁ

신한 올웨이즈온(Always On) 카드 혜택 정리

loading

신한 올웨이즈온(Always On) 신용카드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2016년 5월 18일 출시된 카드로 매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그 외에도 영화 예매 할인, 올댓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조건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인지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웨이즈온 카드는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 모두 연회비가 1,000원으로 매우 저렴한 카드입니다.

신한 올웨이즈온 카드 헤택입니다.

 

가장 기본 혜택인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해당 월(1일~말일) 1만 원 이상 결제 시 마이신한포인트 1천 포인트를 월 1회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또 FAN페이(앱카드)를 이용했을 경우도 월 1회 마이신한포인트 1천 포인트를 특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FAN페이(앱카드) 이용이 월 1건만 있는 경우는 위 두 혜택이 모두 중복되지 않기 때문에 최소 월 2회는 앱카드를 이용해야 2,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익월 20일에 적립됩니다.

 

다음은 영화예매 할인 혜택입니다.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때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및 YES24를 통해 예매할 때에 본인 및 동반 1인 각각 1,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는 할인이 안 되니 주의하셔야 하며 1일 1회 최대 2매, 월 2회, 연 6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 할인이 안 되는 것이 아쉬우며 할인 금액이 다소 아쉽습니다.

 

또한 신한 카드의 종합 생활편의 서비스 브랜드인 올댓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올댓 서비스입니다.

 

만약 매월 고정 지출이 있다면 앱카드를 이용해 만월 이상결제 및 2회 이상 결제를 하면 매월 2,000원의 신한마이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1년 동안 1천 원의 연회비로 약 24,000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매월 20일 받는 신한마이포인트로 카드대금 결제를 하면 좋겠습니다.

이 정도 혜택을 받기 위해 카드를 만드는 것이 귀찮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생활에서 조금씩 아껴 저축하는 짠테크가 유행인 만큼 누군가에겐 결코 작은 액수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