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다모아체크카드 혜택 정보 정리

loading

오늘은 우리은행 다모아체크카드 혜택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모아체크 카드는 8개의 멤버십 포인트를 한 장의 카드에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어 이런 이름이 붙었습니다.

게다가 국내외 가맹점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0.3% 모아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전월 실적, 횟수 조건, 월 적립 한도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영화관 청구할인과 놀이공원 자유 이용권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다모아체크카드

이카드는 연회비는 없으며 브랜드는 ‘MasterCard’입니다. 교통카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먼저 모든 국내외 가맹점에서 0.3% 모아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단 매출 건당 1만 원 이상이어야 적립이 되고, 실적과 상관없이 적립이 됩니다. 무이자할부, 세금, 등록금, 상품권 등의 결제 시에는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다음으로 12,000원 이상 영화 결제 시 3,0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1회 가능하며 연 최대 10회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국내 결제 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때만 혜택이 제공됩니다.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와 동일하게 월 1회, 연 10회까지 가능하며 전월 국내 이용액이 3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모아포인트의 사용방법은 멤버십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양방향 전환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가 있는가 하면 일방향으로만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평상시 결제를 하면서 다모아 포인트를 적립하고, 다모아 포인트를 필요한 포인트로 전환해 이용을 하면 됩니다. 저의 경우 캐시백보다 이렇게 포인트를 받게 되면 꽁돈이 생긴 기분이 들어 만족감이 더 큰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