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저축은행 삼삼오오 적금 살펴보기 | ㅇㅁㅈㅁ

아주저축은행 삼삼오오 적금 – 연 최대 4.5% 적금

loading

아주저축은행 삼삼오오 적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금리가 낮다 보니 조금이라도 금리가 높은 적금 상품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주저축은행 삼삼오오 적금은 최대 연 4.5%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삼삼오오, 즉 3명이나 5명 이상 함께 가입해야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높은 금리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렇게 특별한 조건들을 만족해야 합니다. 이 상품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그럼 삼삼오오 적금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주저축은행 삼삼오오 적금

삼삼오오 적금은 고정금리로 만기일시지급식입니다.

 

가입 조건

가입 준비물은 함께 가입할 2명 혹은 4명 이상의 지인입니다. 그리고 각자의 신분증이 있어야합니다. 물론 지인이 없어도 되지만 금리 혜택을 받아볼 수 없습니다. 금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같이 가입하길 희망하는 지인이 없다면 공동구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함께 가입할 분들을 찾으면 됩니다.

 

가입금액

가입금액은 10만 원 ~ 50만 원입니다.

 

금리

3명 이상 동시 가입 시 공시금리 + 0.3% 우대, 5명 이상 동시 가입 시 공시금리 + 0.5%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러스 옵션으로 당행 방카슈랑스 보유고객 또는 아주저축은행-KB 카드 사용고객에게 추가 1.5% 금리 우대를 해줍니다. 다만 플러스 옵션은 월납입금 최대 30만원까지 적용됩니다.

즉 아주저축은행 방카슈랑스 3개월 이상 보유, 아주저축은행-KB카드 가입 후 3개월 이내 30만원 이상 사용을 해야만 최대 4.5%의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KB카드의 최소 유지 기간이 6개월이라고 하니 3개월 이내 30만원을 사용하고, 6개월 후 해지하셔도 무방합니다.

또한 플러스 옵션의 월납입금이 최대 30만 원으로 실질적으로 4.5%의 금리는 매월 30만원씩만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혜택

추가 혜택으로 도서상품권 1만원 이상 구매시 3%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러스 옵션의 경우 지점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공동구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가까운 영업점의 플러스 옵션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