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한달애저금통 – 자투리 돈으로 4% 이자 받기

loading

‘짠테크’라고 들어보셨나요? 짠테크는 짠돌이와 재테크의 합성어로 자투리 돈을 모아 목돈을 만드는 재테크를 의미합니다. 짠테크 열풍이 불면서 은행에서도 초단기 예금 상품들이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커피값을 아껴 노후를 대비하는 상품, 매주 1000원씩 더 넣는 적금, 신용카드를 이용할 때마다 특정 금액으로 넣는 적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 한달애저금통 저축예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에서 내놓은 상품으로 자투리 금액을 모으면 매달 이자를 지급하는 예금입니다.

 

신한 한달애(愛)저금통

신한 한달애저금통은 출시된 지 꽤 오래된 상품입니다. 매일매일 소액을 입금한 후 다음 달에 고금리로 이자와 원금을 돌려받는 상품입니다.

신한 한달애저금통 소개

 

가능한 입금 금액

하루 최대 3만원, 월 최대 30만원까지 입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신한 포인트가 있다면 포인트로도 입금이 가능합니다.

 

이율

세전 연 4%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적립금은 매월 1회 고객이 지정한 날에 지정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하루도 안 빠지고 입금을 할 경우 매달 약 900원 정도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300,000원 x 4% = 12,000원

12,000원 / 12개월 = 1,000원

세전 1,000원이므로 매월 약 900원의 이자 입금

 

가입 방법

온라인 전용상품이므로 인터넷뱅킹 또는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S뱅킹 > 공인인증 로그인 > 상품센터 > 예금센터 > 입출금자유 > 한달愛저금통 > 가입하기] 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한 한달애저금통 가입방법

 

고금리 상품이다 보니 1인 1계좌로 제한이 됩니다. 일반 예금 통장에서 묵히고 있는 소액이 있다면 연 4%의 이자를 받아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