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르 알람 – 아이폰 진동 알람 어플

loading

?’부르르 알람’은 아이폰을 위한 진동 알람 어플입니다. 여러 사람이 있어 조용히 해야하는 공간에서 알람을 맞춰야 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보통 진동 알람을 이용합니다. 그리고 진동을 느낄 수 있도록 손에 꼭 쥐거나 머리 맡에 두는 편입니다.?이처럼 생활을 하다보면 진동알람이 필요한 때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엔 진동으로 알람을 할 수 있지만 아이폰은 기본 알람 기능으로는 진동 알람을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무음이나 진동으로 설정하더라도 알람 소리가 울립니다. 그래서 아이폰 유저들이 진동 알람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플을 설치해줘야 합니다.?저도 이러한 필요에 의해 설치한 어플이 바로 ‘부르르 알람‘ 어플입니다.

 

‘부르르 알람’ 기능 살펴보기

기능을 살펴보면 기본적인 ‘진동’, ‘진동+음악’, ‘음악’ 등 알람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복 및 스누즈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아침 잠이 많은 제게 스누즈 기능은 필수적인 기능입니다.

스누즈(snooze) : ‘잠깐 자다’라는 의미로 알람에서는 알람을 해제하지 않으면 일정 시간 간격으로 알람이 다시 울리는 기능

부르르알람

‘정보-설정’ 메뉴에서는 진동 주기를 설정하고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 정보도 설정이 가능합니다.?진동 주기를 직접 설정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듭니다.?게다가 진동과 함께 플래쉬도 발광하게 할 수 있습니다.

 

‘부르르 알람’의 단점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단점은 무음 설정 시 알람이 울리지 않습니다. 이를 모른채 무음상태에서 알람을 설정했다가 늦잠을 잔 경험이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진동이나 벨소리 모드이여야 합니다.

 

저는 공용 침실에서 자주 잠을 자다보니 ‘부르르 알람’ 어플을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아이폰 진동 알람이 필요하셨던?분들은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