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 DWG FastView

loading

오토캐드는 기계나 건축 도면을 그리는 프로그램입니다. 관련 업종에서 종사하지 않으면 이용할 일이 없을 수도 있지만 관련 업계에서는 널리 쓰이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진에는 포토샵이 있다면 도면에는 오토캐드가 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토캐드로 작성된 파일을 보기 위해서는 뷰어가 필요합니다. 뷰어는 편집은 불가능하고, 오로지 열람만 가능한니다. 물론 인쇄도 가능합니다. 그럼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 뷰어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그 중 하나인 DWG FastView 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로그램 이름의 DWG는 오토캐드 파일 확장자명을 나타냅니다.

 

오토캐드 뷰어(DWG FastView)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쉽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 전 사용 범위를 확인해 보면 개인/기업/국내외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이때 윈도우 비트를 확인해야 하는데 네이버 자료실에서 자동으로 비트를 알려줍니다. 저는 64Bit를 사용하는데 64Bit 옆에 (내PC)라고 쓰여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약 58MB입니다.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는 네이버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할 수 있습니다.

 

설치파일을 실행해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별도의 광고나 제휴 프로그램 설치를 유도하는 것은 없습니다. 깔끔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설치 시간은 5분이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아래 화면은 네이버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제공하는 DWG FastView 프로그램의 실행 화면입니다. 편집 기능이 없기 때문에 심플하게 내용만 보여주고 있습니다.

DWG FastView 실행 모습입니다.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므로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또 다른 프로그램들에 비하면 가벼운 편이기 때문에 단순한 뷰어 기능에 충실해 이용자들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